본문 바로가기

Play/GAME LIFE

[검은안개의 게임잡상] 괴리성 밀리언 아서


이 게임에 대해서는 정말 역사가 깊다.


한국은 서비스 종료되었지만 일본은 3주년째 유지중이다. 이것도 간신히 숨통 붙어있는 상태고 언제 망할지 모름 ㅋㅋㅋㅋㅋ

내가 손대는 게임마다 망하는구나 ㅠㅠㅠㅠㅠ



나는 이상하리 만치 밀리언 아서 시리즈를 재밌게 플레이 한다.

소위 말하는 망겜-_-을 아직도 즐기고 있다.


일본 확산성밀리언아서 부터


일본 괴리성밀리언아서 까지


아직도 즐기고 있다.

솔직히 지루한 for kakao게임들보다는 게임성도 나쁘지 않고 카드배틀이 신선하기 때문.



뭐 우리나라에 하는사람이 몇 되겠냐만..

진짜 손에 꼽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때 정말 완전 끝을 향해 달려갈때 열심히 즐겼지 




혹시나 하는 사람있으면 아래 친구코드를 살며시 눌러 주세요.


246.656.724


 보통 매 시즌 초회만 가챠 돌리고 적당히 즐기는 중.




그냥 시간날때 일퀘 하기엔 좋은듯?